연합뉴스

서울TV

[영상] 드림캐쳐 지유·가현, 음악방송 MC로 변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드림캐쳐 가현과 지유가 신곡 ‘굿나잇’(Good Night)을 소개하는 콩트를 펼치고 있다.

걸그룹 드림캐쳐 지유와 가현이 음악방송 MC로 변신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5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굿나잇’(Good Night)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뮤직비디오 시사에 앞서 MC딩동은 드림캐쳐 멤버들에게 “MC의 꿈을 가진 멤버가 없느냐”고 물었다. 이에 리더 지유와 멤버 가현이 조심스럽게 손을 들어보이자 MC딩동은 마이크를 두 사람에게 맡긴 뒤 음악방송 MC처럼 신곡을 소개해달라고 요청했다.



지유와 가현은 즉흥적으로 한 편의 콩트를 꾸몄다. 두 사람은 조금 민망해하는 듯싶으면서도 자연스럽게 MC역할을 소화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드림캐쳐의 신곡 ‘굿나잇’(GOOD NIGHT)은 영 메탈(Young Metal) 장르의 곡으로, 드림캐쳐 특유의 판타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김보은 작사가의 감각적인 가사, 보다 무게감이 더해진 메탈록 사운드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