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다비치 이해리, 첫 솔로 앨범 ‘h’로 홀로서기 나선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이해리 데뷔 트레일러 영상 캡처

다비치 이해리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이해리는 지난 7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 등을 통해 ‘이해리 Debut Trailer’라는 제목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솔로 데뷔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데뷔 첫 솔로앨범 ‘h’로 홀로서기에 나서는 이해리의 모습이 담겼다. 두 개의 의자가 하나가 되고, ‘DAVICHI’가 ‘H’로 변하면서 다비치에서 솔로 가수 이해리로 새로운 변화를 드러냈다. 이어 피아노 앞에 앉아있는 이해리가 등장,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건반을 연주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앨범의 두 가지 콘셉트인 ‘BLACK h’와 ‘WHITE h’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였다.

2008년 다비치로 데뷔한 이해리는 그룹 활동과 드라마 OST를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음악성과 흥행성까지 갖춘 유일무이한 여성듀오로 사랑받고 있다.

이해리는 4월 중 선공개 곡을 공개한 이후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가수로 전격 데뷔할 예정이다.

사진·영상=이해리 (LEE HAE RI) Debut Trailer [h]/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