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소노 시온 감독의 별난 로봇 이야기 ‘소곤소곤 별’ 예고편&포스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소곤소곤 별’ 예고편의 한 장면
제인앤유 제공

SF 판타지 ‘소곤소곤 별’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소곤소곤 별’은 먼 미래, 인간에게 소포를 전달하는 로봇 ‘요코’가 의문의 행성 ‘소곤소곤 별’에 도착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로봇 스즈키 요코의 소개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예측 불가한 이미지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인간 멸종 위기에서 살아남은 소수 인간들에게 소포를 전달하기 위해 우주를 맴도는 요코는 한 행성에서 낯선 남자를 만난다. 그로 인해 조금씩 변하게 되는 요코의 모습이 그려진다.

▲ 소곤소곤 별’ 메인 포스터
제인앤유 제공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아름다운 우주를 배경으로 의문의 행성 ‘소곤소곤 별’에 도착한 로봇 ‘요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인간 멸종 위기의 지구를 구할 별난 로봇이 나타났다”는 카피가 눈길을 끈다.

‘소곤소곤 별’은 소노 시온 감독이 연출한 첫 번째 SF 판타지물이다. 그의 아내이자 일본의 연기파 여배우 카구라자카 메구미가 주인공 ‘요코’ 역을 맡았다.

배급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소노 시온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우주라는 공간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했다”며 “이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짙은 감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노 시온 감독이 선보이는 SF 판타지 ‘소곤소곤 별’은 4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전체 관람가. 101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