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엑소 백현의 고백송…‘바래다줄게’ 들어보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엑소 백현 ‘바래다줄게’ 뮤비 티저 캡처

엑소 백현의 달달한 음색이 돋보이는 고백송 ‘바래다줄게’(Take You Home)의 티저 영상이 13일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백현이 직접 출연, 여자 주인공의 곁에 머물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백현의 다정다감하면서도 달달한 음색은 ‘바래다줄게’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상황이다. 뮤지컬 형식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 본편은 장면을 끊지 않고 하나의 컷으로 길게 촬영하는 롱테이크 기법으로 촬영해 보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전망이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세 번째 신곡인 ‘바래다줄게(Take You Home)’는 가수 조규만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이별의 상처가 있는 여자를 곁에서 지켜보며 위로하고 싶어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편 엑소 백현의 고백송 ‘바래다줄게’는 오는 14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사진·영상=SM TOWN/네이버tv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