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중국에서 벌어진 최악의 주차 시도 포착

중국에서 벌어진 최악의 주차 시도 포착

손진호 기자
입력 2017-04-18 11:33
업데이트 2017-04-18 17: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중국에서 최악의 주차 시도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17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6일 중국 산둥성 지모시의 한 주차장에서 차를 들어 올려 주차하려는 여성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7분짜리의 재미난 영상에는 협소한 차들 사이에 주차를 시도하는 차량의 모습이 담겨 있다. 주차선을 밟고 댄 양쪽 차들로 인해 쉽게 주차를 할 수 없는 여성운전자. 보조석에서 일행인 여성이 나와 주차를 돕는다.

몇 차례 앞뒤로 움직이며 차를 차 사이로 넣으려고 시도하지만 좁은 공간 때문에 쉽지않다. 답답한 여성 운전자가 차량에서 내려 친구와 함께 차를 들어 올려 주차하려는 우스꽝스러운 광경도 포착된다. 이를 보다 못한 경비원까지 가세해보지만 차는 꿈쩍하지 않는다.



잠시 뒤, 한 남성이 다가와 운전대를 대신 잡아 한번에 여성의 차를 주차해준다. 여성들이 난처한 상황에 도움을 준 남성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자 남성은 바로 옆 선을 밟고 주차한 차를 타고 주차장을 빠져나간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런 경우가 가끔 생기죠”, “역시 중국이네요”, “매너 주차합시다” 등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사진·영상= People‘s Daily China / RBWN CCTV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