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인종차별 소재로 한 공포영화 ‘겟 아웃’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겟 아웃’ 스틸컷

“충격적”이라는 평을 받은 영화 ‘겟 아웃’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겟 아웃’은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공포영화다.

공개된 예고편은 크리스와 그의 연인 로즈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크리스는 백인 여자친구 로즈의 부모님을 뵙기 위해 짐을 챙기면서 “내가 흑인인 거 아셔?”라고 걱정스레 묻는다. 그런 크리스를 안심시키는 로즈의 모습은 둘의 애틋한 사랑을 엿볼 수 있다.

하지만 행복한 시간도 잠시, 차를 타고 가는 중 발생한 사고로 분위기는 반전된다. 이후 로즈의 마을에 도착한 크리스는 그녀의 부모님과 대화를 나누면서 왠지 이상한 느낌을 받는다. 또 수상해 보이는 관리인들과도 마주한다.

이어 마을로 모여드는 백인들은 크리스에게 “나가”라며 거칠게 대하고, 그곳에서 크리스는 조금씩 공포를 느낀다. “절대 빠져들지 마라”라는 카피는 앞으로 크리스가 맞게 될 당혹스런 상황을 예상케 한다.

예고편만으로도 극도의 몰입감과 긴장감을 선사하는 ‘겟 아웃’은 미국의 비평 전문 사이트인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99%라는 수치를 자랑하며 “충격적이다”(워싱턴 포스트), 규정할 수 없는 영화”(데일리 메일)라는 등 평단의 찬사가 이어졌다.

영화 ‘겟 아웃’은 오는 5월 18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15세 관람가. 104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