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김명민, 변요한 주연작 ‘하루’ 티저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하루’ 예고편의 한 장면.
CGV아트하우스 제공.

미스터리 스릴러 ‘하루’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하루’는 눈을 뜨면 사랑하는 딸이 사고를 당하기 2시간 전으로 돌아가는 준영(김명민)과 바뀌지 않는 시간에 갇힌 민철(변요한)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하루를 그린 이야기다.

공개된 예고편은 뉴욕 출장에서 돌아온 의사 ‘준영’이 딸과의 약속 장소로 가던 중 끔찍한 교통사고 현장을 목격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그곳에서 그는 딸의 죽음을 목도한다. 세상이 무너지는 바로 그 순간, 준영은 끔찍한 악몽에서 깬다. 다시 비행기에서 눈을 뜬 준영은 그 지옥 같은 꿈을 반복해서 꾸게 된다.

이후 준영은 안간힘을 다해 사고 현장으로 달려가 사고를 막으려 하지만 도저히 그 하루를 바꿀 수가 없다. 그러던 중 구급차 기사 ‘민철’이 다가와 “당신도 하루 도는 거 맞죠?”라며 준영에게 묻는다.

이렇듯 두 남자의 반복되는 하루가 서로에게 어떤 연관이 있는지, 이들의 반복되는 하루는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배우 김명민과 변요한이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로 큰 사랑을 받은 후 다시 호흡을 맞춘 영화 ‘하루’는 조호선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