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화 ‘은밀한 계절, 봄’ 보도스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은밀한 계절, 봄’ 보도스틸
위드 라이언 픽쳐스 제공.

멕시코 영화 ‘은밀한 계절, 봄’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은밀한 계절, 봄’은 두 남녀의 뜨거운 끌림을 담은 파격 에로틱 멜로다.

자신을 사랑해주는 아내가 있는 ‘이고르’(호세 마리아 야즈픽)와 혼자 아들을 키우는 ‘피나’(이렌 아주엘라)는 같은 직장 동료다. 둘은 서로에게 지남철처럼 끌리게 되고 은밀한 만남을 시작한다.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주인공 이고르와 피나가 은밀한 공간에서 사랑을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파격적이고 농밀한 베드신을 예고한다.

또 사랑과 본능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고르와 아들을 보며 웃는 피나의 모습이 이들이 맞을 결말을 궁금케 한다.

‘은밀한 계절, 봄’은 지난해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이 공식 상영된 리우데 자네이루 국제영화제 포커스 부분에 노미네이트되면서 전 세계의 관심을 받았다.

또 제11회 모렐리아 국제영화제, 제26회 싱가포르 국제 영화제에서도 공식 상영되었으며, 제32회 마이애미 국제 영화제 나이트 경쟁 부분에서는 대상을 수상, 주연 배우인 호세 마리아 야즈픽과 세실리아 수아레즈 모두 최우수 연기상의 영예를 안았다.

영화는 오는 5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청소년 관람불가. 101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