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솔로 컴백 앞둔 래퍼 예지…‘아낙수나문’ 뮤직비디오 티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예지 ‘아낙수나문’ 뮤직비디오 티저

걸그룹 피에스타의 래퍼 예지가 24일 솔로 싱글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9일과 22일, 두 차례에 걸쳐 예지의 신곡 ‘아낙수나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예지의 파워풀하면서도 도발적인 래핑과 퍼포먼스가 담겼다. 특히 종교의식을 연상케 하는 장면들과 호루스의 눈, 뱀 등 일루미나티적 요소들은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 ‘아낙수나문’ 뮤직비디오 속에서 음산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요소들.

모험 영화 ‘미이라’에서 ‘아낙수나문’은 고대 이집트의 파라오 세티 1세의 정부로 승정원 이모텝과 몰래 사랑을 하다 파라오에게 발각돼 자결을 한 인물이다. 이모텝은 흑마서의 주문으로 그녀를 부활시키려 하지만, 근위대에 붙잡혀 산 채로 미라가 되는 ‘홈다이’라는 형벌에 처해진다.

▲ 영화 ‘미이라’ 속 ‘아낙수나문’

예지의 신곡 ‘아낙수나문’은 신비스러운 사운드와 반복적인 훅, EDM적 요소가 결합된 곡이다. 특히 예지는 신곡 ‘아낙수나문’의 프로듀싱을 직접 맡아 안무, 스타일링 등을 주도적으로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지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을 시작으로 압도적 실력을 입증해 음악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얻은 래퍼다. 이후 예지는 ‘미친개’, ‘사이다’등 개성 넘치는 솔로 음원을 발표, 특유의 솔직함과 강렬함을 무기로 한 ‘걸크러시’ 캐릭터로 힙합 씬 내 주목받는 ‘신성’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예지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 ‘탱고걸’이란 닉네임으로 출연, ‘래퍼’ 수식어 뒤에 감춰진 수준급 보컬 실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예지의 솔로 싱글 ‘아낙수나문’은 오는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