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홍대 아이돌’ 걸밴드 마르멜로, 첫 싱글 ‘퍼펫’ 발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마르멜로 ‘퍼펫’ 뮤직비디오 캡처

5인조 걸밴드 마르멜로(MARMELLO)가 24일 0시 첫 싱글 앨범 ‘퍼펫’(PUPPET)을 발매했다.

걸밴드 마르멜로는 보컬 현아, 기타 유나, 베이스 도은, 건반 다은, 드럼 가은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로, ‘유혹’이란 꽃말을 가진 꽃의 이름을 빌려와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유혹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마르멜로의 첫 싱글 ‘퍼펫’은 오랫동안 함께 해온 연인에게 서운함을 느껴 새로운 남자에게 관심이 생기는 자신을 붙잡아 달라는 여성의 심리 변화를 유쾌한 가사로 풀어낸 펑키한 스타일의 록이다. 경쾌한 드럼 비트에 유나의 시원한 기타 사운드, 보컬 현아의 청량한 보이스의 조화가 돋보인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Beautiful),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의 작곡가 이승주가 마르멜로에게 선물한 곡으로 알려졌다.



마르멜로는 이번 데뷔 싱글앨범 ‘퍼펫’을 시작으로, 자작곡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곡 발표 등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