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밤의 대통령으로 불린 쌍둥이 갱스터…‘레전드 갱스터’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레전드 갱스터’ 예고편의 한 장면.
풍경소리 제공.

영화 ‘레전드 갱스터: 크레이스 형제’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레전드 갱스터: 크레이스 형제’는 1960년대 영국을 지배한 역사상 가장 악명 높았던 어둠의 대통령 쌍둥이 형제가 ‘전설의 갱스터’가 되는 과정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레지 크레이와 로니 크레이는 쌍둥이 형제로 복싱 유망주에서 갱스터로 전향해 런던의 밤을 지배했다. 레지 크레이는 차분하고 치밀한 리더쉽을 발휘했으며 로니 크레이는 다혈질에 공격적인 성향이었다.

난폭함과 잔혹성, 무자비한 폭력성은 형제의 공통점이었다. 크레이스 형제는 60년대 런던의 지하세계를 주먹과 폭력으로 접수한 뒤 경찰, 법원 및 의회를 매수해 절대 권력을 누렸다. 쌍둥이 형제는 악명을 떨친 삶을 산 뒤, ‘전설의 갱스터’로 불리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쌍둥이 형제의 암흑가 진출과 장악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이렇게 복서에서 갱스터로 전향한 뒤 단박에 런던의 암흑가를 장악한 이들은 과연 어떤 위기를 맞게 될지 궁금케 한다.

한때 영국 밤의 대통령으로 불린 형제의 범죄 실화를 그린 액션 영화 ‘레전드 갱스터: 크레이스 형제’는 오는 6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청소년 관람불가. 110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