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음원차트 1위 기념 버스킹 성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사진=RBW

그룹 마마무가 음원차트 1위를 기념하는 깜짝 버스킹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마마무는 지난 25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음원차트 1위 기념 게릴라 버스킹 공연을 열었다. ‘넌 is 뭔들’로 버스킹 공연의 포문을 연 마마무는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아재개그’ 등으로 무대를 꾸몄고, 관객들 역시 안무를 따라 추거나 떼창으로 화답했다.



마마무는 지난 22일 발매한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에 등극, 음원강자로서 저력을 드러냈고 있다. 마마무의 이러한 호성적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에서 발매 2시간 만에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24시간 음원 누적이용자 수 94만 명을 돌파하며 걸그룹 음원차트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기존 기록은 2016년 6월 원더걸스의 ‘와이 쏘 론리’(Why So Lonely)였다.

또한 마마무는 ‘Mr. 애매모호’,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에 이어 ‘나로 말할 것 같으면’까지 6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올여름 치열한 걸그룹 컴백대전에서 승기를 굳혔다.



영상=DaftTaengk/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