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악어 입 속이 궁금해!’ 고프로로 악어 근접 촬영한 남성

‘악어 입 속이 궁금해!’ 고프로로 악어 근접 촬영한 남성

손진호 기자
입력 2017-06-30 11:24
업데이트 2017-06-30 11: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위험을 무릅쓰고 악어를 근접 촬영하는 남성이 있어 화제다.

지난 27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악어 전도사 마이클 워머(Michael Womer)의 영상 한편을 소개했다.

영상 속에는 머리에 고프로 카메라를 장착한 마이클이 등장한다. 그는 “악어가 카메라를 깨물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라며 “모든 사람들이 악어의 물기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 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시청자에게 “악어가 물려하는 카메라가 이마에서 약간 떨어져 있어 괜찮다”며 “머리에 이걸 쓰니깐 영화 ‘빽 투 더 퓨쳐’의 브라운 박사 같은 느낌이 든다”고 덧붙였다.

영상에는 그가 “스마일”하며 악어 무리가 있는 인클로저로 다가가자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며 큰 입을 벌려 카메라를 무는 악어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어진 슬로우 모션으로 재생된 영상에는 악어의 혀와 300psi(20기압에 해당하는 압력)로 무는 악어의 무는 힘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한편 플로리다주에서 가장 별난 악어 조련사로 유명한 마이클 “악어는 지구 상에서 무는 힘이 가장 센 동물 중 하나”며 “난 악어의 이빨을 닦아줄 정도로 악어와 친숙하며 그들과 25년을 함께 생활했다”고 밝혔다.

사진·영상= TheGatorCrusader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