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만여 마리 꿀벌과 화보 찍은 30대 임신부

2만여 마리 꿀벌과 화보 찍은 30대 임신부

손진호 기자
입력 2017-09-01 11:19
업데이트 2017-09-01 11:2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WNS
SWNS 최근 꿀벌들과 출산 기념 화보를 촬영한 미국 오하이오주 사우스 애크런의 양봉가 에밀리 뮐러(Emily Mueller·33).

보통 사람도 평소 가까이 대하지 못하는 벌을 임신한 몸으로 자식처럼 대하는 30대 여성이 있어 화제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미국 오하이오주 사우스 애크런의 양봉가 에밀리 뮐러(Emily Mueller·33)의 출산 기념 화보를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에밀리는 남편 라이언 뮐러(Ryan Mueller·37)와 함께 양봉업인 뮐러 벌꿀 리무벌(Mueller Honey Bee Removal)을 운영 중이며 24개의 벌통과 120만여 마리의 벌을 키우고 있다.

카딘(Cadyn·10), 메델린(Madelynn·3), 웨스틴(Westyn·1)의 엄마인 에밀리는 현재 넷째를 임신 중에 있으며 일의 일부가 아닌 삶의 일부로서 키우는 벌들과 출산 화보를 찍기로 결정한 것이다.

에밀리는 볼록한 배를 덮은 2만여 마리의 꿀벌들과 함께 태어날 뱃속 아기를 축복하며 다양한 포즈로 사진 촬영에 임했다. 촬영 도중 비록 벌 3마리에게 쏘였지만 그녀의 얼굴은 행복해 보였고 촬영 내내 평온해 보였다.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제정신이 아니라고 말하지만 꿀벌에 너무 익숙해져서 결코 걱정할 것이 없다”고 말하는 에밀리는 “(이번 사진들은) 내게 가치가 있으며 난 그들을 사랑한다”고 외쳤다.

에밀리의 꿀벌 사랑은 몇 년 전 그녀의 아버지가 벌집 하나를 선물했을 때 시작됐다. 통신업에 종사했던 그녀는 양봉 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둘째를 낳은 뒤 일을 그만 둔 것으로 알려졌다.

“꿀벌은 삶과 죽음을 나타내며 매우 영적인 생물”이라고 에밀리는 전했다.

사진·영상= SWNS / cleveland.com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