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라이키(Likey)’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와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
28일 오후 6시 공개된 뮤직비디오 2차 티저에는 ‘라이키’의 음원 및 가사 일부, 포인트 안무로 추정되는 동작 등이 공개됐다. 멤버 사나가 “설렌다 Me Likey Me Likey Likey Likey Me Likey Likey Likey 두근두근두근”이라는 소절을 부르는 데 맞춰 멤버들이 다 함께 손가락으로 알파벳 ‘L’ 자를 만드는 안무를 선보인 것.
그런가 하면 29일 0시에 공개된 스포일러 영상에는 타이틀곡 ‘라이키’와 멤버들이 직접 작사한 곡을 포함해 총 13트랙으로 꽉 채운 정규 1집 앨범 ‘트와이스타그램’의 전곡 일부를 미리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트와이스의 신곡 ‘라이키’는 트렌디한 사운드로 주목 받는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합작한 작품이다. 특히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등을 통해 트와이스의 시작을 함께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트와이스를 위해 제작한 히든 트랙이 ‘라이키’로 알려져, 트와이스의 6연속 대박 행진에 더 많은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곡 ‘라이키’가 수록된 트와이스의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