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감성 가득 메인 예고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예고편 한 장면.
스마일이엔티 제공.

동명의 원작 애니메이션을 영화화한 작품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는 트라우마로 말을 봉인한 소녀 ‘나루세 준’과 세 명의 친구들이 모여 지역 교류회 뮤지컬 공연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감성 드라마다. 제39회 일본아카데미상 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받은 동명 원작을 영화화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나루세 준’이 말을 잃어버리게 된 어린 시절 에피소드부터 ‘말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라는 카피와 함께 그녀의 변화를 예고한다. 특히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뮤지컬을 통해 표현하고자 노력하는 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영화 ‘쿠로사키군의 말대로는 되지 않아’에서 주연으로 인기를 끈 나카지마 켄토가 마음을 전하는 법을 모르는 소년 ‘사카가미 다쿠미’ 역을 맡았고, 일본 드라마 ‘오모테산도 고교 합창부!’로 얼굴을 알린 요시네 쿄코가 말을 봉인 당한 소녀 ‘나루세 준’ 역을 맡았다.

여기에 일본 그룹 E-girls 멤버로 활약 중인 이시이 안나가 마음 착한 치어리더 ‘니토 나쓰키’ 역을, 일본 최고의 연기파 배우 사토 코이치의 아들 칸이치로가 팔 부상을 당한 교내 에이스 야구 선수 ‘다사키 다이키’ 역을 맡았다.

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는 오는 12월 7일 개봉 예정이다. 12세 관람가. 118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