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충격적 결말 예고하는 45초 영상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45초 영상 한 장면.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45초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짧은 영상만으로도 캐릭터들의 강한 존재감과 웅장하고 거대한 스케일, 액션, 무엇보다 시리즈 사상 가장 충격적인 결말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다.

자신의 내면에 존재하는 특별한 힘을 깨달은 ‘레이’와 악의 세력 퍼스트 오더의 실세 ‘카일로 렌’이 선과 악의 기로에서 갈등하는 모습과 레이가 살아남은 유일한 제다이 ‘루크’를 향해 광선검을 드는 모습 등이 눈길을 끈다.

마크 해밀,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등 전편의 흥행을 이끌어낸 주역들과 도널 글리슨과 앤디 서키스를 비롯해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번 작품은 ‘레아 공주’ 캐리 피셔의 유작인 만큼 스타워즈 오랜 팬들의 관심이 특별하다.

전편에서 감독으로 활약한 J.J. 에이브람스가 제작으로 참여하고,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연출로 그 능력을 인정받아 향후 새로운 ‘스타워즈’ 3부작 연출을 맡게 된 라이언 존슨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12월 14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