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사냥 위해 매복 중인 표범 방해한 거북 커플

사냥 위해 매복 중인 표범 방해한 거북 커플

손진호 기자
입력 2017-11-28 14:53
업데이트 2017-11-28 14: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Caters Clips youtube
Caters Clips youtube 지난 3일 관광객 매튜 폴(Matthew Poole)이 남아프리카 공화국 비욘드 커르먼 캠프의 모래 강둑에서 포착한 표범과 거북 커플.

사냥하기 위해 매복 중인 표범을 방해하는 사랑스러운 거북 커플의 모습이 포착됐다.

27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3일 관광객 매튜 폴(Matthew Poole)이 남아프리카 공화국 비욘드 커르먼 캠프의 모래 강둑에서 촬영한 영상 한편을 소개했다.

림포포 출신 매튜가 포착한 영상에는 먹잇감을 사냥하기 위해 몸을 낮춘 채 구석에서 몸을 웅크리고 있는 표범 한 마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옆으로 한 쌍의 거북이 지나간다. 곧이어 표범은 전방의 먹이가 움직이자 몸을 낮게 세운 채 습격 준비를 한다.

잠시 뒤, 매튜를 놀라게 한 건 표범 뒤 거북 커플의 행동. 커플은 매복 중인 표범의 뒤에서 사랑놀이를 하고 있었던 것이다.



거북 커플의 용감하면서도 낯 뜨거운 현장을 포착한 매튜는 “우리는 거북이가 등장했을 때, 덤불 밑에서 무언가를 쫓는 표범을 보고 있었다”며 “(이 모습에) 투어 중 어떤 누구도 웃을 수가 없었다”고 전했다. 이어 “거북 커플은 약 5분간 짝짓기를 한 후 사라졌다”며 “그들의 사랑이 끝나기까지 영상을 찍을 수는 없었다”고 덧붙였다.

사진·영상= Caters Clip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