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크리스마스 공연서 급우들 혼란에 빠트린 소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Kelly Cardillo Facebook
최근 페이스북에서 1천만 번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켈리 카디요(Kelly Cardillo)의 영상.

학기말 크리스마스 공연에서 급우들을 혼란에 빠트린 소녀의 영상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페이스북에서 1천만 번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켈리 카디요(Kelly Cardillo)의 영상 한 편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영상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급우들과 무대에 선 카디요의 딸 루시(Lucy)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연으로 준비한 신나는 크리스마스 노래 ‘블리즌의 부기’(Blitzen‘s Boogie)가 시작되자 루시는 리듬에 맞춰 격렬한 몸짓과 율동을 선보이며 노래를 따라 부른다. 다른 아이들과 확연하게 눈에 띄는 그녀의 화려한 춤사위는 마치 브로드웨이의 유명 뮤지컬 배우를 연상케 한다.



해당 영상은 페이스북에 게재한 지 5일 만에 1천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현재 1322만여 건을 넘겼다. 영상을 접한 페이스북 이용자들은 “어린 소녀의 믿을 수 없는 재능이다”, “쇼를 다 가진 어린 스타다 , ”촉망받는 배우가 될 거 같네요“ 등 칭찬하는 댓글을 달았다.

사진·영상= Kelly Cardillo Facebook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