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의 ‘로건 럭키’ 티저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로건 럭키’ 예고편 한 장면.
어니스트플래닛 제공.

범죄오락영화 ‘로건 럭키’가 3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로건 럭키’는 별 볼일 없이 살던 로건 형제가 세계 최대 레이싱 대회가 펼치지는 날, 지하 금고를 털고자 ‘한탕’을 계획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예고편은 관객의 함성이 울려 퍼지는 레이싱 경기장을 비추며 시작한다. 이어 지하 금고에 수북이 쌓인 현금과 함께 범행을 실행하는 로건 형제의 모습이 결말을 궁금케 한다.

또 ‘세계 최대의 레이싱 대회, 우리가 턴다!’라는 카피와 함께 편의점으로 무섭게 돌진하는 차를 시작으로 교도소에 울리는 비상벨 소리, 엄청난 돈이 호스에서 뿜어져 나오는 장면들이 신나는 음악과 어우러진다.

영화는 ‘킹스맨: 골든 서클’ 채닝 테이텀, ‘007 스펙터’ 다니엘 크레이그,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아담 드라이버,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라일리 코프를 비롯해 힐러리 스웽크, 케이티 홈즈, 세스 맥팔레인, 세바스찬 스탠 등 할리우드 배우들이 출연한다.

영화 ‘로건 럭키’는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