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뮤비, 유튜브 1억뷰 돌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룹 트와이스의 ‘하트셰이커’(Heart Shaker) 뮤직비디오가 22일 유튜브 1억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11일 공개한 리패키지 앨범 ‘메리 앤 해피’(Merry & Happy)의 타이틀곡 ‘하트셰이커’는 뮤직비디오 공개 41일만인 이날 오전 1시50분께 1억뷰를 넘겼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활동곡 7곡 모두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트와이스는 3억뷰 뮤직비디오인 ‘TT’를 비롯해 ‘치어 업’(Cheer up), ‘우아하게’(OOH-AHH하게) 등 2억뷰 뮤직비디오 두 편, ‘낙낙’(KNOK KNOK), ‘시그널’(SIGNAL), ‘라이키’, ‘하트셰이커’ 등 1억뷰 뮤직비디오 네 건을 갖고 있다.

▲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뮤직비디오 캡처

현재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캔디 팝’(Candy Pop)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 중이다. ‘캔디 팝’은 지난 12일 공개와 동시에 라인뮤직 ‘톱 100’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19일 아이치 세토시 문화센터를 시작으로 일본 6개 도시에서 8회에 걸쳐 ‘트와이스 쇼케이스 라이브 투어 2018-캔디 팝’을 펼치고 있다. 또 다음 달 1일 도쿄와 오사카에서는 뮤직비디오의 세계관을 팬들과 공유할 수 있는 ‘트와이스 캔디 팝 카페’가 문을 연다.

연합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