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현장영상] 프로미스나인 ‘유리구두’ 쇼케이스 무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프로미스나인이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를 쇼케이스 무대를 통해 선보였다. 연합뉴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24일 서울 중구 소재 신세계 메사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가졌다.

프로미스나인은 Mnet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 ‘아이돌학교’를 통해 선발된 재원으로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장규리, 백지헌 등 총 9명으로 구성됐다. 팀명은 아이돌학교에서 탄생했다는 의미의 ‘from Idol School’과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육성회원과의 ‘약속’(promise)을 지킨다는 의지를 담아 만들었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데뷔곡 ‘투 하트’(To. Heart)로 언론 쇼케이스의 포문을 여는 한편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 무대까지 선보이며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특히 ‘유리구두’는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를 통해 프로미스나인이 존재감을 알린 곡이다. ‘유리구두’는 동화 속 신데렐라가 남기고 떠난 유리구두를 통해 왕자님을 다시 만나듯, 소중한 마음을 남기고 갈 테니 먼 훗날 꼭 만나자는 프로미스나인의 마음을 담았다. 작사는 범주가 맡았고 작곡에는 Anchor, Sophiya, 조미쉘을 비롯해 프리스틴 멤버 결경, 레나가 참여했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