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2차 예고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2차 예고편 한 장면.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2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전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볼 게임 결승전에서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국내에서는 CGV 페이스북에서 최초 공개됐다.

전편 ‘쥬라기 월드’의 인간적인 히어로 오웬(크리스 프랫)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다시 조우해 파괴된 ‘쥬라기 월드’ 사건 그 이후의 상황을 볼 수 있다.

특히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하이브리드 공룡(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파괴된 쥬라기 월드 섬이 화산으로 대혼란을 맞으면서 오웬과 클레어가 멸종 위기의 남은 공룡들을 구조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쥬라기 월드, 그 섬은 다 과거일 뿐입니다. 이제 미래를 보여드리죠”라는 새로운 세력의 숨겨진 계획도 엿볼 수 있다. 또한 이슬라 누블라 섬에서 벗어나 새로운 장소에서 펼쳐질 새로운 이야기를 궁금케 한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총괄을, ‘쥬라기 월드’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가 각본을, 스페인 출신의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와 함께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멤버 이안 말콤 박사 역의 제프 골드브럼이 캐스팅에 합류했다.

영화는 오는 6월 6일(수) 현충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