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안녕’ 사자와 아이의 특별한 교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사진출처=ABC뉴스 홈페이지.

동물원에서 유리벽을 사이에 두고 사자가 아이에게 보인 반응이 화제다.

미국 ABC뉴스 21일 자 보도에 따르면,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록힐에 사는 케이티 핀리(Caity Finley)은 자신의 딸과 함께 동물원에 들렀다가 촬영한 영상을 SNS에 공개했다.

영상에는 유리벽을 사이에 두고 사자가 어린 아이에게 관심을 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호기심 가득한 아이가 유리벽에 고사리 같은 두 손을 대고 사자를 바라보자, 사자는 아이의 손을 향해 하이파이브하듯 앞발을 들어 유리벽에 올린다.

이어 녀석은 두 발로 유리벽을 반복적으로 문지르거나 혀로 핥으며 장난을 친다. 하지만 사자의 애교에 아이는 되레 공포감을 느낀 듯 등을 돌려 부모에게 안기는 것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핀리는 ABC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아이가 사자와의 거친 교류를 경험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별한 추억을 만든 데에 만족감을 표했다.


사진, 영상=Michael Hastings, Storyful Rights Management/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