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거머리 떼(?)’ 물 속 괴물체에게 공격당하는 뱀

‘거머리 떼(?)’ 물 속 괴물체에게 공격당하는 뱀

박홍규 기자
입력 2018-04-01 14:07
업데이트 2018-04-01 14: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중국 어느 물 속에서 확인되지 않은 정체불명 생명체로부터 공격 당하는 뱀의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중국 어느 물 속에서 확인되지 않은 정체불명 생명체로부터 공격 당하는 뱀의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확인되지 않은 정체불명 생명체로부터 공격 당하는 뱀의 모습이 화제다.
 
지난 31일(현지시각)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은 중국 어느 지역의 물 속에서 정확히 명명할 수 없는 생명체에 온 몸이 뒤덮힌 채 몸부림치고 있는 뱀 한마리를 보도했다.
 
영상 속, 물 속에서 뱀 한마리가 헤엄치고 있다. 하지만 뭔가 자연스럽지 않다. 뱀의 온 몸에 수 백마리 이상의 물 속 생명체에게 공격을 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뱀은 이미 달라붙어 꼼짝하지 않고 있는 물체를 떼어 놓기 위해 몸부림 친다. 하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한 채 고통 당하고 있다.
 
영상 속 화질이 선명하지 못한 탓으로 거머리처럼 보이는 화면 속 생명체가 어떤 종류인지 정확히 파악되진 않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상이 올라온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벌써 4만명의 방문 횟수를 보였다.
 
많은 누리꾼들은 “저건 확실히 거머리다”, “배고픈 새끼 장어들이 아닐까?”, “뱀이 죽어가는 모습을 즐기면서 낄낄거리는 모습은 과히 좋아보이지 않는다” 등 많은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영상=LiveLeak TV/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