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액션 어드벤처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예고편 한 장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던 주인공 한 솔로가 예상치 못한 임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개성 넘치는 히어로 캐릭터가 등장한다. 실력보단 자신감, 이성보단 액션 본능이 앞서는 주인공 ‘한 솔로’와 그와 콤비를 이루는 ‘츄바카’의 예측불허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또한 팜므파탈의 매력으로 한 솔로와의 로맨스까지 예고하는 키라와, ‘나에 대해서 뭘 들었는지 몰라도 다 사실이야’라며 허세를 부리는 란도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특히 레일 스턴트 액션과 ‘우주에서 가장 빠른’ 밀레니엄 팔콘을 타고 벌이는 화려한 전투 액션, 대규모 스케일의 첨단 특수효과가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주인공 ‘한 솔로’ 역은 3000: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엘든 이렌리치가 맡았으며, ‘왕좌의 게임’으로 국내에서 ‘용엄마’라는 애칭을 얻은 에밀리아 클라크가 ‘팀 솔로’ 임무 수행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수수께끼 캐릭터 ‘키라’ 역을 맡았다.

‘스파이더맨: 홈커밍’, ‘마션’의 도날드 글로버는 도박왕 ‘란도’ 역을 맡아 예측불허 캐릭터를 연기한다. 또 ‘혹성탈출: 종의 전쟁’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우디 해럴슨은 문제적 스승 ‘베켓’을, ‘어벤져 시리즈의 ‘비전’ 폴 베타니는 갱단의 보스를 맡았다.

영화는 ‘뷰티풀 마인드’와 ‘다빈치 코드’ 시리즈, ‘하트 오브 더 씨’, ‘러시: 더 라이벌’ 등을 연출한 론 하워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5월말 개봉 예정.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