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 세번째 디지털싱글 ‘중2병’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HI CUTIE).

새로운 음악으로 재무장하여 다시 돌아온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HI CUTIE)의 세번째 디지털싱글 ‘중2병(8th Grade syndrome)’.

하이큐티(HI CUTIE)는 지난 가을 첫번째 디지털싱글 ‘ Play U ’ 를 발표하여 유튜브 조회수 23만건을 넘기며 국내 및 해외에서조차 러브콜이 뜨거웠다.

그후 두번째 디지털싱글 ‘ 하얀 겨울 ’ 을 발표하여 보다 많은 열성 팬덤을 확보하게 되었고 , 그것을 기반으로 드디어 야심차게 준비한 세번째 디지털싱글 ‘중2병(8th Grade syndrome)’ 이 탄생했다.

2일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에 발표될 타이틀 ‘중2병(8th Grade syndrome)’ 은 중학교 2학년 또래가 겪게되는 사춘기의 고민을 긍정적으로 재미있게 해석하여 풀어냈다. 이번 타이틀 중2병은 어린 나이임에도 그룹의 리더 유진과 랩퍼 윤정양이 직접 가사를 쓰고 랩 메이킹까지하여 미래 뮤지션으로의 가능성까지 보여줘 놀라게 했다. 작곡은 윤지원 , 편곡은 윤지원 과 랩소디가 맡아, 믿고 들을 수 있는 음악으로 탄생되었다.

‘중2병(8th Grade syndrome)’은 요즘 제일 핫한 트로피컬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soft dance곡이다. 상큼한 신스 아르페지오 연주와 함께 어우러지는 투덜거리는듯한 하이큐티(HI CUTIE)의 노래 그리고 인트로와 간주 그리고 노래 곳곳에 나오는 휘파람 소리는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기분이 상쾌해지게 만든다.



2018년 봄 싱어송라이터 와 진정한 뮤지션이 되길 바라는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HI CUTIE)에게 K-POP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