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뛰는 고양이’ 위에 ‘나는 올빼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뛰는 고양이 위에 나는 올빼미’
 
지금 소개하는 영상 제목으로 이보다 더 멋진 표현은 없지 않을까? 지난 24일 화제의 콘텐츠를 소개하는 바이럴 호그(ViralHog)가 새끼 토끼 한 마리를 잡은 고양이가 결국 올빼미에게 먹잇감을 뺏긴 ‘안타까운’ 사연을 소개했다.
 
22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톤 브러쉬(Brush) 프라리(Prairie) 현관 밖에서 손톱을 깎던 한 여성이 찍은 영상 속엔 고양이 한 마리가 새끼 토끼를 잡은 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고양이 발 옆에 있는 토끼는 잔뜩 겁먹은 채 조금도 움직이지 않고 있다.
 
고양이가 토끼 목을 물고 현관 쪽으로 점프해 들어가려 하자 여성을 보고 놀란 고양이는 물고 있던 토끼를 바닥에 버려두고 도망간다. 이틈을 놓치지 않고 토끼는 마당으로 줄행랑을 친다. 다시 토끼를 잡으려고 뒤쫒아간 고양이. 하지만 나무 위에 숨어 있던 올빼미 한 마리가 내려와 토끼를 잡아채고 숲 속으로 사라진다.
 
말 그대로 ‘뛰는 고양이 위에 나는 올빼미’다. 다잡은 토끼를 눈 앞에서 놓친 셈이다. 모든 것이 자연의 섭리 안에 있으니 어찌할꼬. 올빼미 뒤만 물끄러미 쳐다보는 이 고양이, 큰 교훈 하나 얻어간 걸로 만족해야 할 거 같다.


 
사진 영상=ViralHog/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