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서커스 공연 중 관람객 공격하는 타조

서커스 공연 중 관람객 공격하는 타조

손진호 기자
입력 2018-06-26 15:12
업데이트 2018-06-26 15: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English Russia Twitter
English Russia Twitter 최근 러시아 카잔의 한 서커스장에서 공연하던 타조가 관객들을 공격하는 영상 중 한 장면.

서커스를 구경하던 관람객들이 타조의 공격을 받는 사고가 러시아에서 발생했다.

25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러시아 카잔의 한 서커스장에서 공연하던 타조가 관객들을 공격하는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영상에는 서커스 무대에서 조련사의 명령에 따라 움직이는 타조 한 마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울음소리를 내는 타조를 뒤쫓는 그의 모습에 관객들의 웃음이 터져 나온다.

하지만 웃음도 잠시. 타조가 서커스 무대를 점프해 뛰어넘어 객석으로 달려들었고 이에 놀란 관객 중 일부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서 도망쳤고 주변 사람들은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다.

예상치 못한 타조의 공격에 두 명의 어린아이와 아이를 안고 있던 남성이 출구 쪽으로 도망치는 모습도 이어졌고 조련사는 관객들을 진정시킨 뒤, 타조를 무대로 불러들이며 상황은 끝이 났다.

장내 아나운서는 스피커 방송을 통해 “여러분들, 제발 침착하십시오. 저는 주인으로서 우리 서커스를 대신해서 사과드립니다. 질문이 있을 경우, 쇼가 끝나면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라는 안내멘트로 사과를 대신했다.

이번 타조의 공격으로 관객들의 부상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고 서커스 측은 공식적인 논평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러시아의 스포츠 수도로 알려진 카잔은 2018년 FIFA 월드컵 개최 도시 중 하나다.
사진·영상= CEN / English Russia Twitter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