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세러데이 ‘묵찌빠’…모모랜드 ‘뿜뿜’ 인기 이을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세러데이 ‘묵찌빠’의 안무 메이킹에는 모모랜드 ‘뿜뿜’의 안무가 배완희가 참여했다.

신인 걸그룹 세러데이가 모모랜드 ‘뿜뿜’의 안무가 배완희가 안무 메이킹에 참여한 곡으로 팬심 공략에 나선다. 모모랜드가 데뷔 2년 만에 ‘어마어마해’, ‘뿜뿜’, ‘뱀’ 등 히트곡으로 전세계 커버댄스 팬들로부터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만큼, 세러데이도 그 전례를 따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서 세러데이는 데뷔곡 ‘묵찌빠’의 포인트 안무를 소개했다. 포인트 안무는 ‘심장폭행 댄스’와 ‘묵찌빠 댄스’로, ‘뿜뿜’의 안무가가 참여한 노래 답게 ‘뿜뿜’과 비슷한 느낌을 주는 동작들이 눈에 띄었다.



한편 세러데이는 프로듀서 단디가 기획하고 만든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유키, 아연, 초희, 하늘, 채원, 선하, 시온 등 총 7명의 멤버가 뭉친 세러데이는 그 이름처럼 주말이 시작되는 토요일처럼 기다려지고 기대되는 걸그룹이 되겠다는 각오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