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벽돌로 친구 머리 맞춘, 덤앤더머 도둑팀

벽돌로 친구 머리 맞춘, 덤앤더머 도둑팀

박홍규 기자
입력 2018-08-23 11:22
업데이트 2018-08-23 11: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도둑질도 손발이 맞아야 하나 보다.

지난 22일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은 ‘세계 최강 덤앤더머(?)‘ 3인조 오토바이 도둑팀의 웃지 못할 모습을 소개했다.

이 황당하고 어처구니없는 모습은 지난 8일(현지시각) 저녁 늦은 시간 영국 런던의 한 건물 폐쇄회로(CC)TV에 고스란히 녹화됐다. 영상 속엔 3명의 오토바이 도둑이 건물 입구에 도착한다. 운전자를 제외한 2명의 도둑이 벽돌을 손에 든 채 황급히 내리는 모습이다.

검은 빵떡모자를 쓴 ‘첫 번째 더머’가 벽돌로 현관문을 내려친다. 여기까진 그럭저럭 터프한 강도의 모습이다.

하지만 ‘두 번째 더머’가 모든 걸 망쳐놓고 만다. 뒤에서 현관을 향해 던진 벽돌이 ‘첫 번째 더머’의 머리를 강타하자 낙옆 떨어지듯 바닥에 쓰러지고 만다. 당황한 가해 남성은 쓰러진 남성을 깨워보려고 노력하지만 뜻대로 되질 않는다.

결국 소리를 듣고 달려온 건물 경비원을 보자 겁에 질려 오토바이에 올라타고 도망간다. 이들 세 친구, ‘거사’를 치루기 전엔 똘똘 뭉쳤지만 붙잡히게 되자 어쩔 수 없이 친구를 버리고 도망가는 모습이 씁쓸하기만 하다.

시작조차 하지 말았어야 했다.


사진 영상=Car Crashes & Music/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