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이를 던져 냇가 건너려던 아빠의 굴욕

아이를 던져 냇가 건너려던 아빠의 굴욕

박홍규 기자
입력 2018-12-25 11:40
업데이트 2018-12-25 11: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폭이 1미터 조금 넘어 보이는 냇가를 넘기 위해 아이들을 냇가 건너편으로 던지려던 아빠가 얼굴이 물 속에 빠지는 굴욕적인 장면이 연출됐다. 물론 아빠가 당한 굴욕은 아이들에겐 기쁨과 웃음일 터. 이 모습을 지난 20일 뉴스플레어, 라이브 릭 등 여러 외신이 전했다.

지난 13일(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와 바라트(Jawa Barat) 산기슭에 1미터 20센티미터 너비의 냇가를 라자 프라부(Raja Prabu·35)란 이름의 남성과 그 두 아들 그리고 아들의 두 친구가 냇가를 건너려고 한다.

아이들을 재밌게 해주려는 마음에서인지, 아니면 아이들이 건너기가 다소 어려웠다고 판단했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이 남성은 아이들을 반대편으로 보내기 위해 아이들을 들고 ‘살포시’ 던지는 방법을 택했다.

두 아들과 아들의 두 친구들은 자신이 고안해 낸 방법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얻어냈다. 그러나 6살 난 딸 키아(Kia)를 던지려다 바닥에 미끌어지고 만다. 다행히 딸은 넘어지는 순간 이미 던져졌기에 무사할 수 있었지만 남성의 얼굴은 그대로 냇가에 정면으로 빠지고 만다.

딸을 위한 아빠의 본능이 아이를 안전하게 건널 수 있게 했지만 물 속에 큰 돌이라도 있었더라면 남성은 얼굴에 큰 부상을 당할 뻔한 아찔한 순간이다. 물론 주위 아이들은 아빠의 굴욕에 박장대소하며 그 순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이 남성은 “남자 아이들을 힘껏 던지느라 점점 지쳐갔고, 딸 아아이를 던질 때 왼쪽 앞발이 미끌어져 균형을 잃고 물 속에 빠지게 됐다”며 “다행히 물 속이 깊지 않아 다치지 않았다”고 했다.



사진 영상=바이럴프레스/유튜브

박홍규 기자 gophk@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