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희극인 커플 손민수·임라라, ‘SKY캐슬’ 출연진 20명 성대모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손민수, 임라라씨가 지난 17일 ‘스카이캐슬 20명 성대모사’라는 제목의 영상을 자신들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사진=엔조이커플 유튜브 채널 캡처]

희극인 커플 손민수, 임라라씨가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SKY캐슬) 출연진들을 성대모사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17일 ‘스카이캐슬 20명 성대모사’라는 제목의 영상을 자신들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띄웠다.

먼저 손민수씨는 배우 김병철(차민혁 역), 유성주(박수창 역), 송건희(박영재 역), 정준호(강준상 역), 조재윤(우양우 역), 찬희(황우주 역), 최원영(황치영 역), 이현진(조선생 역)을 차례로 성대모사 했다.

▲ 희극인 커플 손민수, 임라라씨가 지난 17일 ‘스카이캐슬 20명 성대모사’라는 제목의 영상을 자신들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사진=엔조이커플 유튜브 채널 캡처]
임라라씨는 김서형(김주영 역), 염정아(한서진 역), 윤세아(노승혜 역), 이지원(강예빈 역), 오나라(진진희 역), 김혜윤(강예서 역), 이태란(이수임 역), 김정난(이명주 역), 김보라(김혜나 역) 등을 성대모사 했다.

두 사람의 성대모사 영상에 대한 반응은 뜨겁다. 현재(23일 오전 10시 기준) 114만이 넘는 조회수는 물론 추천수와 댓글도 각각 51만과 5700개를 넘겼다.

한편 손민수씨는 2014년 tvN ‘코미디빅리그’로, 임라라씨는 SBS 공채 개그맨 15기로 ‘웃찾사’를 통해 희극인 생활을 시작했다. 2017년 2월부터 ‘엔조이커플’이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을 시작한 두 사람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손민수, 임라라씨는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을 넘겨 실시간 방송으로 결혼하는 게 목표라고 밝힌 바 있다. 현재 ‘엔조이커플’의 구독자는 90만347명이다.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