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 시리즈 1분 요약해드림 영상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극중 주인공 제시카 로테가 설명하는 ‘시리즈 1분 요약해드림’ 영상을 공개했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로, 2017년 영화 ‘해피 데스데이’의 후속작이다.

이번 영상은 제시카 로테가 “안녕”이라며 한국말로 인사를 건네며 시작한다. 극중 그녀가 맡은 ‘트리’는 끝나지 않는 생일에서 벗어나기 위해 ‘베이비’에 맞서는 주인공이다. 전작에서 같은 날을 계속 반복해서 살면서 끊임없이 죽어야 했던 트리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분할 화면으로 구성된 영상 속에는 ‘해피 데스데이’의 시그니처 장면으로 꼽히는 기숙사에서 아침에 깨어나는 장면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또 ‘베이비’에게 생일날 계속 살해당해야 했던 사연과 범인으로 밝혀졌던 ‘로리’를 해치우며 악몽에서 벗어났던 에피소드가 모두 담겨있다.

시리즈 1분 요약해드림 영상 공개를 통해 더욱 새로워진 공포와 재미를 예고하는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오는 2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