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이탈리아 대표 막장 정치인 이야기…‘그때 그들’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그때 그들’ 예고편 한 장면.

이탈리아 거장 파올로 소렌티노 감독의 신작 ‘그때 그들’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감독은 인생의 아름다움을 노래한 ‘그레이트 뷰티’, 젊음의 새로운 정의를 담아낸 ‘유스’에 이어 이번에는 인간 욕망의 밑바닥을 그렸다.

‘그때 그들’은 부패, 마약, 섹스 스캔들에 연루된 3선 총리이자 이탈리아를 현혹시킨 최악의 이슈메이커 실비오 베를루스코니의 이야기를 다룬 블랙 코미디다.

마피아와의 결탁, 뇌물, 탈세, 여성편력, 서슴지 않는 망언 등 부정부패의 아이콘인 그의 이야기를 파올로 소렌티노 감독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세련된 연출로 선보인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매 작품 환상적인 시퀀스로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감독답게 많은 상징이 호기심을 자아낸다.

영화 ‘그때 그들’은 파올로 소렌티노 감독과 5번째 호흡을 맞춘 그의 페르소나인 이탈리아 대표 배우 토니 세르빌로가 ‘실비오 베를루스코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3월 7일 국내 개봉 예정.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