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끼 비단뱀과 큰도마뱀의 대결…승자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호기심 많은 큰도마뱀은 사막에서 새끼 비단뱀을 발견하고 맹렬하게 쪼아댔다. 새끼 비단뱀은 살기 위해 큰도마뱀의 입을 몸으로 감아 옭아맸다. 목숨을 건 이 싸움의 승자는 누구였을까.

18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한 누리꾼이 17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한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은 호주 서부 필바라 뉴먼 지역에서 촬영된 것으로, 새끼 비단뱀과 큰도마뱀의 한판 대결이 담겼다.

영상 속 큰도마뱀은 땅 위에 늘어져 있는 새끼 비단뱀을 발견한다. 비단뱀은 자신에게 다가오는 큰도마뱀을 신경 쓰지 않는 눈치다. 그 순간 갑자기 큰도마뱀이 비단뱀을 쪼아대기 시작한다. 이내 비단뱀의 몸을 물고 좌우로 흔들어대며 공격한다.

갑작스러운 공격에 비단뱀은 재빨리 큰도마뱀의 입을 몸으로 감싸기 시작한다. 이내 큰도마뱀의 입을 완전히 옭아매는 데 성공했고, 큰도마뱀은 얼굴을 흔들며 뱀에게서 빠져나오려고 노력한다.

아쉽게도 영상은 여기서 끝이 나 싸움의 승자가 누구인지는 담겨있지 않다. 영상을 본 누리꾼은 “이게 끝이라고?” “대체 누가 이긴 거죠?” 등의 댓글을 달며 승자에 대해 궁금해했다.

이후 영상을 촬영한 ‘코리 다우즈’라는 누리꾼은 “결국에는 큰도마뱀이 이겼다”고 밝혔다.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다우즈 씨는 “약 10분간의 싸움 끝에 큰도마뱀은 너무 지쳐 싸울 수 없게 된 뱀을 끌고 갔다”면서 “아마 맛있는 점심을 즐겼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영상=Viral Home/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