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내 영역에서 나가!’…관광객 향해 달려오는 야생 들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무게 900kg에 육박하는 야생 들소가 관광객을 향해 돌진하는 아찔한 순간이 포착됐다.

4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최근 미국 옐로스톤 국립공원에서 관광객 앞에 나타난 들소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한눈에 보기에도 엄청난 몸집을 자랑하는 야생 들소가 길에 자리를 잡고 있다. 혹시나 모를 위험 때문에 스노우모빌을 탄 관광객들은 섣불리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상황.

잠시 들소가 다른 곳에 신경이 쏠린 사이, 관광객들은 속도를 높여 들소의 옆을 지나간다. 들소는 스노우모빌을 탄 관광객들을 무섭게 쫓기 시작한다.

위협적인 야생 들소의 움직임에 관광객들은 들소를 최대한 피해 빠르게 도망친다. 스노우모빌이 모두 빠져나가고 관광객 여러 명이 탄 버스 한 대만 남았지만, 다행히 들소는 버스를 공격하지 않는다.

관광객을 쫓는 야생 들소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무도 다치지 않아 다행이다”, “동물의 청각이 민감하다던데, 스노우모빌 소리가 거슬렸을 듯”, “그냥 함께 놀고 싶은 것처럼 보인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사진·영상=Eric P/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