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위시 어폰2: 저주의 주문’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위시 어폰2: 저주의 주문’ 예고편 한 장면.

공포 스릴러 ‘위시 어폰2: 저주의 주문’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위시 어폰2: 저주의 주문’은 우연히 소원을 이뤄준다는 보드게임을 발견한 인물들이 소원을 빈 후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음산한 분위기가 가득한 집 안에서 시작한다.

유품을 정리하기 위해 할머니의 집에서 모인 사촌지간인 다섯 명의 주인공들은 우연히 보드게임을 발견하고, 게임을 시작한다. 설명서에 따라 “데쎄오 데쎄오, 소원을 들어줘”를 외친 후, 게임을 시작한 그들은 실제로 자신들의 소원이 기이한 방법으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게 된다.

이후, 의문의 끔찍한 사건들이 이어지면서 인물들은 두려움을 느끼고, 게임을 멈추기 위한 방법을 찾는다. 하지만, “소원에는 대가가 따른다”는 카피처럼 그들이 비는 소원들은 엄청난 공포로 이어질 뿐이다.

결국 게임을 끝내 달라며 울부짖는 인물들의 절규는 이야기의 결말을 궁금케 한다.

‘위시 어폰2: 저주의 주문’은 전 세계 영화제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모르비도 페스트, 호러블 이매지닝스 영화제를 비롯해 8개 유수 영화제에서 22개 부문 노미네이트 및 8개 부문 수상을 통해 작품성을 입증받았다. 영화는 4월 개봉 예정이다.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