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서로 사랑에 흠뻑 빠진 눈표범 커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영국 남부 야생동물 공원 속, 사랑에 흠뻑 빠진 눈표범 한 쌍의 모습이 화제다.
 
지난 21일 허트포드셔 주 브록스버른에 있는 파라다이스 야생동물 공원 우리에서 한 쌍의 눈표범 커플이 서로의 품에 꼬옥 안겨 있는 모습을 뉴스플레어, 라이브 릭 등 여러 외신이 전했다.
 
영상 속, 한 쌍의 눈표범이 몸을 달싹 붙인 채 누워 있다. 자신의 목을 다른 표범 목 위에 올려 놓기도 하고, 몸의 위아래 방향을 바꿔 누워 있기도 한다. 단 일분일초라도 떨어져 있기 싫은 듯 하다. 사람의 눈엔 다소 불편할 듯 보일 수 있지만 이들에게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들은 판자(Panja)와 제시(Jessie)라는 이름의 두마리 눈표범. 새로운 새끼를 출산하도록 유도하기 위한 공원의 노력으로 ‘합방’ 하게 됐다고 한다.
 
관리자 캐시 존스는 “이렇게 아름다운 흑표범 한 쌍을 돌보는 특혜를 가진 것이 너무나 행복하다”며 “그들이 서로에게 장난치며 익살스런 행동을 보이는 것이 너무나 사랑스럽다”고 말했다.


 
사진 영상=SWNS TV 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