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전국노래자랑 뒤흔든 ‘미쳤어’ 할아버지에 화답한 손담비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지병수 할아버지 무대에 화답하는 손담비
손담비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자신의 히트곡 ‘미쳤어’를 부른 할아버지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손담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로구 지병수 할아버님의 열정에 반해 너무 감사한 마음에 저도 답춤(?!)을 추어보았습니다? 할아버님! 건강히 오래오래 사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춤을 정박으로 추시다니 #놀라워요”라며 해시태그를 달았다.

함께 공개한 영상 속 그는 지병수 할아버지 스타일로 편곡된 노래에 맞춰 춤을 춰 웃음을 안겼다.
▲ KBS ‘전국노래자랑’ 방송화면 캡처.
앞서 지난 24일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 서울 종로구 편에 출연한 지병수 할아버지는 손담비의 ‘미쳤어’를 선곡했다. 할아버지는 자신만의 리듬으로 ‘미쳤어’를 부르며 얼굴을 쓸어내리는 등 열정적으로 춤을 추며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 후 할아버지는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몰았다.

할아버지는 이후 CBS 라디오 프로그램 ‘김현정의 뉴스쇼’ 인터뷰에서 “담비씨, 내가 담비씨 노래 ‘미쳤어’를 너무너무 사랑하고 좋아하는데 같이 듀엣으로 한번 해 주시면 안 될까요?”라며 듀엣을 요청하기도 했다.

사진·영상=손담비 인스타그램, KBS 1 ‘전국노래자랑’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