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푹신한 소파처럼…거대 비단뱀 타고 노는 꼬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어린아이가 본인보다 몇십 배 큰 비단뱀을 타고 노는 모습이 공개됐다.

1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인도네시아의 한 가정집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한 어린아이가 거대한 비단뱀과 노는 모습이 담겼다.

아이는 똬리를 튼 비단뱀의 몸에 눕는다. 마치 푹신한 소파에 앉은 듯 편안한 모습이다. 영상을 촬영하는 사람은 아이와 비단뱀이 함께 노는 것이 만족스러운 듯 아이를 말리지 않고 촬영을 이어간다.

비단뱀이 불편한지 자리를 피하려고 하자, 아이는 비단뱀의 머리를 잡고 원하는 방향으로 끌기까지 한다. 아이가 계속해서 비단뱀의 몸을 만지고 치대지만, 다행스럽게도 비단뱀은 아이를 공격하지 않는다.

한편 비단뱀은 인도네시아와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흔하게 발견된다. 비단뱀은 보통 작은 동물을 먹잇감으로 삼지만 사슴, 영양 그리고 사람까지 공격해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7년 인도네시아에서는 25세 남성이 7m 크기의 비단뱀 뱃속에서 통째로 발견되는 일도 있었다.

사진·영상=The AIO Entertainment/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