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성적 하락은 이놈 때문!’ 아들 게임기 차로 뭉개버린 아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트레이 코스비 유튜브
아들 게임기 차로 뭉개버린 아빠

게임으로 인한 아이들의 성적 문제는 비단 국내뿐 만이 아닌 것 같다.

2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주택가 앞에서 게임기 콘솔을 부수는 부자(父子) 영상을 소개했다.

아들의 성적 하락으로 화가 난 아빠 트레이 코스비(Tre Cosby). 평소 공부보단 게임에 열중인 아들 트레이시(Tracy)에게 따끔한 교훈을 주기 위해 묘책을 생각했다.

트레이시의 성적 부진 원인은 바로 S사의 게임기. 트레이는 아들의 방에 설치된 게임기 콘솔을 내다 버리기로 결정했다. 비닐봉지에 담은 콘솔을 아래층으로 갖고 내려온 트레이는 아들을 부른다.

트레이는 “오늘 아침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유튜브 영상을 또 보고 계셨군요”라고 비꼰다. 이어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거라고 내가 말했었지? 네 플레이스테이션을 빼앗을 거라고 말했지?”라며 “네가 어떻게 뭘 잘못했는지에 대해 카메라에 보고 말해!”라고 덧붙인다.

트레이는 게임기를 들고 밖으로 나가고 아들 트레이시는 울먹이며 뒤따른다. 앞뜰에 당도한 트레이는 게임기 콘솔을 땅에 내려놓고 아들에게 쇠막대기로 내리치라고 소리친다. 소중한 자신의 게임기에 완력을 가하는 아픔에 훌쩍이는 트레이시. 그런 아들에게 트레이는 단호하게 “더욱 강하게 내려치라”고 강요한다. 곧이어 트레이시는 화단 옆 큰 돌을 들어 결정적인 한 방을 날린다. 이도 모자란 트레이는 다시 한번 그 돌을 들어 아들에게 맞잡으라고 말한 뒤, 게임기 콘솔에 돌을 투하한다.

게임기 콘솔이 완전히 부서진 것을 확인한 트레이는 아들에게 쇠막대기로 계속해 내리치라고 말한 뒤, 잠시 자리를 비운다. 곧이어 차키를 가지고 밖으로 돌아온 아빠는 “그게 다야? 그보다 더 잘할 수 있어”라고 말한 뒤, 더 이상 아들이 미련을 갖지 않게 앞뜰에 주차된 차량 뒷바퀴 쪽에 게임기 콘솔을 놓은 다음, 차량으로 뭉개버린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21일 유튜브 ‘트레이 코스비’ 계정으로 게재됐으며 현재 3만 16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트레이 코스비 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