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예순 앞두고 속옷 모델 된 여성

예순 앞두고 속옷 모델 된 여성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19-04-25 14:46
업데이트 2023-02-17 15: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비키니 입기를 거부했던 한 여성이 59세에 속옷 모델로 데뷔했다.

23일 영국 미러는 노팅엄셔주 메이펄리 출신 속옷 모델 니콜라 그리핀(59)의 사연을 소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그는 6년 전 머리를 은발로 바꾼 후 모델의 길로 접어들었다. 젊었을 적 비키니 입기조차 거부했던 그는 현재 속옷 모델로 변신해 유럽 전역을 돌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니콜라는 “처음 모델 에이전시에 스카우트된 후 첫 촬영을 어린 모델들과 함께 카리브해서 촬영했다”면서 “수영복 촬영이었는데 젊은 모델들 속에서 왜 내 수영복 몸매를 보고싶어할까 의문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지금은 나의 생각이 변했다”면서 “내 몸매를 숨겼던 지난 날을 지나 지금의 멋진 몸매를 보여줄 수 있는 것이 너무 행복할 뿐”이라고 말했다.

그는 “어떤 사람들은 50대 모델은 은퇴해야한다고 말하지만, 나는 죽는 날까지 모델 일을 할 것”이라며 현재 은퇴 계획이 전혀 없다고 강조했다.

니콜라는 자신이 유명세를 얻은 이유가 현실적인 몸매를 가졌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건강한 식단으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 매력적이라는 것. 그는 “살면서 단 한순간도 속옷 촬영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자신감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 60세에 펼쳐질 일들이 너무 기다려지고 이것은 시작일 뿐”이라며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영상=nicolajgriffin/인스타

영상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