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어미 따라가던 새끼 오리 낚아채는 까마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자연의 냉혹한 법칙은 사랑스러운 생명체에게도 어김없이 적용된다. 어미의 보살핌 아래에서 형제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새끼 오리가 한순간에 까마귀 밥이 되고 말았다.

16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까마귀 한 마리가 어미 뒤를 따라가던 새끼 오리를 낚아채는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은 벨기에 레 봉 빌레에서 촬영된 것으로, 한 무리의 새끼 오리들이 풀밭에서 뛰어노는 모습이 담겼다.

7마리의 새끼 오리들은 철조망 건너편에 있는 어미를 발견하고 재빨리 줄을 형성한다. 이어 어미를 향해 새끼 오리들이 단체로 달려가는 순간 까마귀 한 마리가 날아와 새끼 한 마리를 낚아챈다. 동영상을 촬영하던 사람 역시 갑작스러운 까마귀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어미 오리는 철조망 반대편에서 날개를 퍼덕거리며 까마귀를 위협해보지만, 까마귀는 아랑곳하지 않는다.

까마귀는 새끼 오리를 다시 한번 입으로 고쳐 물곤 멀리 날아가고, 한순간에 새끼를 잃게된 어미 오리의 허망한 뒷모습으로 영상은 끝난다.

사진·영상=데일리메일/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