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수영하는 여성 주변 맴도는 거대 상어 포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Panama City News Herald youtube
지난 28일 미국 플로리다주 파나마시티 해변에서 포착된 상어 모습.
플로리다의 한 해변에서 수영하는 여성 주변을 맴도는 거대 상어의 모습이 포착됐다.

30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미국 플로리다주 파나마시티 해변의 28층 콘도에서 포착된 아슬아슬한 영상 한편을 소개했다.

휴가차 파나마시티 해변가의 한 고층 콘도에 묵고 있던 스탄 배틀즈(Stan Battles)의 눈에 놀라운 모습이 포착된 것은 지난 28일. 바다 전경이 훤히 다 내려다 보이는 해변 한편에서 수영 중인 한 여성의 주변에 거대한 검정 그림자가 나타났다. 그것은 다름아닌 거대 상어 한 마리. 배틀즈는 그 즉시 스마트폰 카메라를 꺼내 고스란히 이 순간을 고스란히 담았다.

영상 속 여성의 주변을 맴도는 거대한 상어는 여성과 몇 미터 거리를 계속 유지하며 그녀를 쫓아다닌다. 잠시 뒤, 상어가 여성에게 더 근접해오자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던 주변 사람들이 그녀에게 “상어가 나타났다”고 소리친다. 뒤늦게 상어의 존재를 알아챈 여성은 상어를 등지고 해안가 쪽으로 급히 헤엄쳐 도망치기 시작한다. 여성이 발버둥 치며 서둘러 달아나려하자 다행스럽게도 상어는 방향을 틀어 바다 쪽으로 헤엄쳐 유유히 사라진다.

한편 배틀즈는 파나마시티 뉴스 헤럴드와의 인터뷰를 통해 해변으로 달려가 그 여성을 찾아 해당 영상을 보여줬으며 그녀는 ‘상어를 보지 못했으며 바다와는 이젠 끝’이라는 말을 남겼다고 밝혔다.



사진·영상= Panama City News Herald youtube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