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브레이브걸스 “인생역전 벌어져”...눈시울 붉힌 사연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은기자의 왜떴을까TV] ‘역주행의 신화‘ 브레이브걸스 인터뷰



대세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가 “인생에 없을 것 같던 인생역전이 벌어졌다”고 털어놨다.

브레이브걸스는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떴을까TV>에 출연해 “2021년 3월은 한마디로 인생역전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유정은 “많은 분들이 요즘 힘들지 않냐는 질문을 하시곤 하는데, 정신이 힘든 것 보다 몸이 힘든게 나은 것 같다”고 말했다.

브레이브걸스는 4년전 발표한 ‘롤린’의 유튜브 댓글 모음 영상이 화제를 모으면서 역주행해 가요계의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하지만 지난 2월 해체를 결심한 다음날 화제의 영상이 공개되면서 일약 ‘가요계의 신데렐라’에 등극했다.

특히 이날 인터뷰에서 소속사 대표인 용감한 형제가 “그동안 멤버들의 군 위문공연 영상을 꾸준히 모니터해 왔다”고 밝혀 멤버들이 눈시울을 붉혔다. 민영은 “대표님을 원망한 적도 있었는데, 저희를 항상 뒤에서 보고 계셨다는 이야기를 들으니까 너무 죄송스럽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현재 가요계에서는 이들의 신곡 발표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용감한 형제가 “타이틀곡 및 수록곡 등 앨범 작업이 거의 끝났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신곡 계획을 밝히자 멤버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가요계에 썸머퀸의 자리가 비어있기 때문에 그 자리를 노리고 있다”면서 “날씨가 조금만 더워지면 시원함을 가지고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네이버TV 및 유튜브 <은기자의 왜떴을까TV>에서는 더 자세한 브레이브걸스와 용감한 형제의 밀착 인터뷰가 공개됩니다.

글 이은주 기자 erin@seoul.co.kr

영상 김민지·문성호 기자, 장민주 인턴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