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2 여수세계박람회] 김건모·2AM 등 K팝 스타 총출동

[2012 여수세계박람회] 김건모·2AM 등 K팝 스타 총출동

입력 2012-05-24 00:00
업데이트 2012-05-24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현대차, 25일 ‘빅 5 콘서트’

현대자동차그룹이 25일을 ‘현대자동차 그룹의 날’로 정하고 5부에 걸친 대규모 스케일의 빅 5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미지 확대
2AM 연합뉴스
2AM
연합뉴스
김건모, 이승환을 비롯해 세븐, 엠블랙, 2AM, 시크릿, 존 박 등 한 자리에서 보기 힘든 국내 최정상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국내 최대 스케일의 공연이다.

최근 ‘국민 스타’로 떠오른 SBS K팝 스타 우승자 박지민과 이하이, 그리고 수펄스의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또 인기 타이완 가수 롤리팝 F의 출연으로 글로벌한 콘서트 무대를 연출할 계획이다.

빅 5콘서트는 현대자동차그룹의 비전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을 주제로 김건모, 세븐, 시크릿이 출연하는 ‘함께 움직이는 세상’과 5개의 빅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함께 움직이는 세상’ 에서는 김건모와 세븐 등이 출연해 한류의 초석이 된 K팝 스타 선배들의 무대로 콘서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오디션스타에서는 SBS K팝 스타 우승자인 박지민과 이하이 등 잠재되었던 꿈을 현실화시킨 국내 최대의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스타들의 무대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한다.

글로벌 아이돌에서는 타이완의 아이돌 그룹 롤리팝F가 출연, 보다 글로벌한 무대를 통해 글로벌 시대 중심에 선 현대자동차그룹의 이미지를 표출한다.

코리안 아이돌에서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주제로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K팝 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엠블랙, 2AM, 존 박의 무대를 통해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는 현대자동차그룹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기간 중 최대 규모, 최고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현대자동차그룹의 날 Big 5 콘서트’는 여수엑스포장은 물론 여수 전체를 축제 분위기로 만들 최고의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여수 최종필기자 choijp@seoul.co.kr

2012-05-24 12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