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정몽준, ‘농약급식’ 의혹 계속 부각…그물망 유세

정몽준, ‘농약급식’ 의혹 계속 부각…그물망 유세

입력 2014-06-01 00:00
업데이트 2014-06-01 11: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6·4 지방선거 서울시장에 출마한 새누리당 정몽준 후보는 선거를 사흘 앞둔 1일 막판 총력 유세를 펼쳤다.

정 후보는 이날도 학교 ‘농약급식’ 의혹을 거듭 제기하며 새정치민주연합 박원순 후보를 비판하는 동시에 오전과 오후 강남·북을 오가며 숨 가쁜 일정을 소화함으로써 각종 여론조사에서 나타난 ‘열세 흐름’을 뒤집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오전에는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제5회 건설경제 하프마라톤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제53주년 ROTC의 날 현충원 참배, 황해도민의 날(한강 잠원지구), 서초구 우면동 관문사의 천태종 세월호 희생자 추모집회에 참석했다.

이어 오후에는 여의도 순복음 교회 예배에 참석한 뒤 서울역 광장에서 열리는 광역단체장 후보 결의대회, 삼성동 코엑스·송파 신천역 유세, 방송 연설 등 촘촘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또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회견도 열어 박 후보 재임 동안 정체된 용산지구개발과 뉴타운사업 등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동시에 서울 경제 활성화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지지를 호소한다.

정 후보는 후보 결의대회에서 박원순 후보가 시장으로 재임했던 서울의 지난 3년은 과오와 거짓말의 연속이었다고 지적하면서 서울시장 탈환은 바로 국가 바로세우기의 출발점이 될 것이라는 점을 강조할 방침이라고 캠프 관계자는 전했다.

정 후보는 또 감사원 보고서를 인용, 아이들의 급식이 고가의 농약 급식인 것으로 드러났는데도 박 후보는 그런 보고를 받은 적이 없다고 부인하고, 학생들 식탁에 농약이 든 식재료가 올라간 적이 없다며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비판할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