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태흠, 장제원에 “야 임마” 고성…홍준표 “앙금 남기지마”

김태흠, 장제원에 “야 임마” 고성…홍준표 “앙금 남기지마”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7-07-19 13:45
업데이트 2017-07-19 13: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유한국당 김태흠 최고위원과 장제원 의원이 18일 비공개 회의에서 설전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 확대
일심동체?
일심동체?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와 정우택 원내대표가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당 대표 및 최고위원 재선 국회의원 연석회의에서 시간을 확인하고 있다. 2017.7.19
한국당은 이날 오전 여의도 당사에서 당대표·최고위원·재선의원 연석회의를 개최했고, 장 의원은 이 자리에서 “한국당에 복당한 것이 인생 가장 실수”라는 자신의 발언을 해명했다.

이어 당의 혁신방향과 관련한 문제 제기를 하면서 지난 대선 직전 친박계 의원들이 권성동, 황영철 의원의 복당을 반대한 데 대해 “전략적 미스”라고 지적했다.

그러자 김태흠 최고위원은 “이야기가 너무 장황하다. 다른 사람들 얘기도 듣게 그만하라”고 말을 끊었다. 김 최고위원은 장 의원이 바른정당 김무성 의원 사이의 불화 이야기를 꺼내자 “야 임마, 그만해”라며 큰 소리를 쳤다.

홍준표 대표는 “격론을 벌일 때 벌이더라도 문을 열고 나갈 때는 화통하게 털고 앙금을 남기지 말아야 한다”며 제지했다.

김 최고위원은 회의 직후 기자들과 만나서 “본인이 해당되는 부분을 전략 미스라고 하는 게 내가 볼 때는 철부지같은 소리여서 그만 두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