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혜훈 “野 과반의석 저지 총력… 48시간 유세”

이혜훈 “野 과반의석 저지 총력… 48시간 유세”

입력 2012-04-08 00:00
업데이트 2012-04-08 12: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새누리당 중앙선대위의 이혜훈 종합상황실장은 8일 “새누리당은 야당의 19대 국회 과반의석을 저지하기 위해 비장한 각오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 실장은 총선 D-3일인 이날 오전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종합상황실 일일상황회의에서 “이들 세력이 국회 과반의석을 차지하면 19대 국회는 국민과 싸우는 국회로 전락하고 만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실장은 서울 노원갑에 출마한 민주통합당 김용민 후보의 ‘막말 파문’에 대해 “민주당은 말로만 사과할 뿐 상습적 언어성폭력과 패륜을 일삼는 후보를 아직 감싸고 있다”면서 “이는 국민과 싸우자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최근 발표된 언론사 여론조사 결과에 대해 그는 과거 선거 결과를 언급하면서 “지역마다 사정은 다르겠지만 많게는 8%, 어떤 지역은 10% 이상 빼야한다는 분석이 전문가의 중론”이라며 “일부 수치가 좋다고 선거 결과까지 이어진다는 것은 근거가 전혀 없다. 새누리당은 아직 어렵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새누리당 후보자 230여명은 오늘(8일) 자정부터 모레(10일) 자정까지 ‘48시간 투혼유세’를 펼치겠다”면서 “새벽시장, 골목길, 대학가, 식당, 민생현장 곳곳에서 국민 한분 한분을 찾아뵙고 진심을 보이겠다. 새누리당의 절박함을 끝까지 호소하겠다”며 지지를 요청했다.

그는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의 미래가 걸린 선거”라며 “새누리당은 과거가 아닌 미래, 분열이 아닌 통합을 향해 모든 것을 던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